본문 바로가기

책 이야기

사라진 신데렐라 txt 로맨스 판타지 소설 리뷰

사라진 신데렐라  
연재주기 수, 목, 금, 토, 일 연재
작가 도회시
평점 9.8
독자수 31만 명
첫 연재일 2021년 8월 31일
회차 115화 이상
장르 로맨스 판타지
플랫폼 카카오페이지 독점연재

 

사라진 신데렐라는 도회시 작가님의 로맨스 판타지 소설입니다. 누적 독자수는 31만명입니다. 115화까지 연재되었고, 현재 연재중입니다. 평점도 9.8점으로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독자반응 키워드로는 '속물인', '굴렁쇠인', '정성스러운', '방정맞은', '이중인격인', '분량이많은', '벌벌떨게하는' 등의 키워드가 있었습니다.

 

후기1 :
40화까지 보앗슴댜 목 팍팍막히는 밤고구마먹다 잠깐 웃는 구간이었는데
그동안 누적된 고구마가 나중에 어떻게 터질지겁남.
작가님의 목표가 독자 숨막혀 도라버리게 하는것이었다면 목표달성임ㅋㅋ

후기2 :
77화까지 읽은 선발대입니다. 전체적인 스토리는 클리셰가 많아서 예측 가능한데 글이 술술 읽혀요. 여주도 덤덤하게 할말은 하는 편이고요. 다만 고구마가 많아요. 제 기준 달달한 꿀고구마는 아니었고요. 싸가지 없는 집사나 사용인들, 무심하고 무능력한 남주까자 합찬 텁텁한 고구마였습니다. 막 감정선이 오지거나 찌통이 있는 게 아니라서 더 답답했던 것 같아요. 공작놈이 워낙 무심한 캐라서요. 사실 후회남이 업보 쌓는 건 즐겁게 볼 수 있는데 공작놈은 너무 무능력합니다. 여주가 스파이 있다고 알려줘도 못 받아먹고 멍청해여 지집에서 일어나는 일을 1도 모름 솔직히 남주가 바보인 건 참아도 능력없는 건 못 참아서 짜증났고요. 그럼 후회라도 데굴데굴해야지 그런 것도 없어서 좀 실망스럽더라구여. 36화엔가 프롤로그 나오면서 여주가 공작네 집 탈주하는데 이 바보는 아직 정산 못 차린 것 같아여. 후회가 절절하지 못하거든요. 물론 더 읽다보면 데굴데굴 구를 수도 있지만 제 인내심의 한계는 여기까지인가봐여….

후기3 :
50화까지 읽었고 그나마 숨통 풀어주는 인물들 나와서 이정도 답답함은 참을만한거같습니다. 작가님 글 잘쓰셔서 사실 막장 드라마보느거 같고 오지게 재밌긴하네요 달리시는거 추천!!

후기4 :
54화까지 읽고 남깁니다. 필력좋습니다. 내용 짧습니다. 이야기 아주 답답해 미치는데 재미는 있습니다. 하... 잘 보고는있으나 이 분량짧고 해결하나못하는 내용을 계속 돈주고 봐야할지 고민입니다. 현실과 금전감각 떨어지는 여주가 지 노리는 새오빠를 처리하는것도 나돈 많아서 섬을사서 가두자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정말 어처구니가 없더군요.

후기5 :
선발대입니다!! 최근 나온 신작 중에 처음으로 끝까지 본 소설이에요 ㅠㅠ후회물이고요, 여주 부둥부둥 찬양하는 소설 아니고요, 여주가 뭐만하면 오오오 우리 아가씨 하는 무족권사이다물 아니에요!! 차근차근 진행되어가고 트라우마가 심한 여주가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이 재밌고, 스토리 진행도 넘 느리지도 빠르지도 않게 잔잔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게 되어가고 있어요.

후기6 :
최신화까지 뚫고 왔습니다.
보지 마세요.
고구마 잘 버티고 못 버티고 사이다 좋아하고 나발이고 그냥 보지 마세요.
볼 때마다 뇌세포 파괴되는 거 같고 돈 내고 읽고 있는데 내가 돈 받으면서 읽어야 될 거 같는 느낌 받는 소설입니다.

 

소설에 대한 평가는 독자님 마다 달랐습니다. 볼만하다는 의견과 별로라는 의견으로 나뉘었습니다. 독자분들만다 의견이 많이 달라서 직접 읽어보고 판단하시는 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사라진 신데렐라 txt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5화까지는 무료 대여권이 제공됩니다. 기다무도 적용되어 있어서 1일마다 1화씩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페 독점연재 소설이기 때문에 카카오페이지에서만 읽어 볼 수 있습니다.